활동과 소식

제1차 위드엘 청소년캠프 후기

  • 날짜
    2019-02-26 14:14:46
  • 조회수
    174


제1회 위드엘 청소년캠프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첫 캠프에는 15개의 교회와 100여명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참여하신 각 교회의 청소년 수가 적게는 1명부터 대부분 5명 내외의 청소년들이 모인 가운데 이 시대의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현실적인 특강과 말씀으로 영적인 큰 도전과 감동이 있었던 캠프였습니다.

특히 프로그램 중 자기 교회 목사님들과 3차례의 소그룹 모임시간이 있었는데 평소에는 세대차이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청소년들과 나눌 수 없었던 많은 대화를 통해 이전보다 좀 더 친밀한 교감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는 레크레이션과 적성검사(MBTI)등 다양한 참여활동이 있었는데, 특히 자신들의 캠프활동을 영상으로 찍고 편집하여 유투브로 발표하는 유투브 콘테스트는 모두에게 너무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청소년들이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점에서 더욱 뜻깊은 활동이었습니다.


캠프의 마무리는 스키활동이었습니다. 인솔자나 청소년들 중 절반 이상이 처음 타보는 초보자들이었지만 배우고 즐기는 과정에서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청소년캠프를 위해 헌신과 봉사로 섬겨주신 워십플로잉의 모든 사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야식, 주차, 스키강습으로 봉사를 해주신 재단의 봉사자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청소년캠프 홍보를 위해 애써주신 한국작은교회 살리기 운동본부('한작운')과 전국개척교회 연합회('전개연')의 협력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분들의 기도와 섬김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에게 펼치실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기대하고 소망합니다.


* 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유투브영상입니다. 유투브에 들어가시면 8개 조의 모든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달기

작성자 : 비밀번호 :
이전 글
2019 2차 플로잉 뮤직캠프 후기 & 동영상
다음 글
다음글이 없습니다.